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이동중학교 본관동 석면해체.제거공사 등에 따른 임시사무실 운영 안내
이름
공도하
작성일
2019-12-17


이동중학교 본관동 석면해체.제거공사 등에 따른 임시사무실 운영 안내

1. 이동중학교 본관동 겨울방학 중 교육환경개선공사(석면해체.제거,LED조명 및 출입문 교체)를 시행함에 있어 아래와 같이 임시사무실을 운영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,

2. . 공사 기간 동안 안전상 학생 및 외부인을 포함한 관계자외 출입이 전면 통제됨을 알려드립니다.

. 임시사무실 위치

-교무실 및 교육행정실: 이동중학교 체육관 1

-당직실 : 이동중학교 정문 옆 1층 벽돌건물 드림관사

. 운영기간 : 2020.1.1.~2020.2.29.

* 상기 일정은 공사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. 연락처(기존연락처 유지)

구분

교무실

행정실

당직실

대표전화

031-532-4511

031-532-4512

031-531-4259

팩스

031-533-4199

 

. 관계자 외 출입 통제 및 임시사무실 운영에 따라 각종 제증명 발급이 제한될 수 있음. .

이동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이동중학교 본관동 석면해체.제거공사 등에 따른 임시사무실 운영 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석면해체.제거공사 석면 모니터단 1차 점검(비품 이동 및 사전청소 점검) 실시
/ 공도하
석면해체.제거공사 석면 모니터단 1차 점검(비품 이동 및 사전청소 점검) 실시- 일시 : 2020.1.6(월) 11:00~-참석인원 : 총 8명 중 7명 참석(석면 해체.제거 책임관리인(교장), 석면건축물안전관리인(행정실장), 교직원 모니터단 1명, 학부모모니터단 1명, 시민단체 1명, 감리인 1명, 외부전문가 1명- 점검내용 : 사전 청소..
이전글
2019학년도 겨울방학 중 석면해체.제거공사 사전설명회 개최 안내
/ 공도하
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? 항상 학교 교육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우리 학교는 석면의 유해성으로부터 벗어나 안전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2019학년도 겨울방학 중 석면 해체·제거공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 이에 석면공사에 대한 신뢰성과 투명성을 높여 안전한 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